서브 콘텐츠

학습지원센터

상담 및 문의 전화기 아이콘

학습상담 및 설계

1661-2942

1660-2942

시스템 문의 및 원격지원

070-8633-9035

실습 상담 및 문의

070-8633-8592

평일 09:00~18:00

점심 12:00~13:00

주말, 공휴일 휴무

공지사항

HOME 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
[공지]2024년도 2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접수계획
작성자 이신희
작성일 2024-03-26 조회수 334
공지기간 2024-03-26 ~ 2024-03-26
첨부파일 2024년 2분기 학습자등록·학점인정신청 접수계획.pdf(8831KB)  

안녕하세요 우석대학교 사이버평생교육원입니다.
학점인정신청은 학점은행제 사이트에서 학습자가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.

4.1.(월)부터 학점인정신청이 가능하오니, 이수가 끝나신 과목이 있으신 분들은 가입 후 신청바랍니다.

학점인정신청 관련 문의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(☎1600-0400)으로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□ 신청방법

신청방법 신청구분 신청기간
온라인신청 A1 학습자등록

2024.4.1.(월) 10:00 ~ 4.30.(월) 18:00

-서류 제출기한(우체국소인기준) 2024.5.3.(금)

A2 학점인정
A3 학위 및 전공변경

A4 학위연계

A6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취소
A7 전공효양호환과목 학습구분 변경
기등록 학습자 중 외국교육과정 이수 학력으로 최종학력을 변경(학위 및 전공변경 포함)하고자 하는 경우, 방문접수 기간 내 방문신청(온라인 접수 불가)

국평원

방문신청

A1 학습자등록

2024.4.1.(월)~4.5.(금)

평일 09:00~17:00

A2 학점인정
A5 재심

A1 학습자등록

(북한이탈주민 및 외국교육과정 이수자)

2024.4.1.(월) ~ 4.5.(금)

평일 09:00 ~ 11:30 / 13:00~17:00

- 북한이탈주민 및 외국교육과정 이수자의 학습자등록은 방문접수에 한함(온라인 접수 불가)

  외국교육과정 이수자의 경우 방문신청 시작일과 마감일에 신청인원이 집중될 수 있는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
-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(주차요금 본인 부담)

교육청

방문신청

 

A1 학습자등록

2024.4.1.(월)~4.5.(금)

09:00~11:30/13:00~16:00 

A2 학점인정
A5 재심

- 각 교육청별로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-교육청 접수 시 접수관련 세부 안내가 불가능합니다.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, 학점은행제 콜센터(1600-0400)로 문의하신 뒤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-교육청 접수 시 접수기간 종료 이후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서류 이송>서류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.

 

학습자등록 온라인 신청 방법 영상 클릭

온라인 학점인정 신청 방법 영상 클릭

X

수강생 학습지원

(학사운영팀 1666-0592)

원격지원 신청하기

학습상담 및 설계문의

(학습지원팀 1670-6783, 1599-6783)

원격지원 신청하기